사업 내용

저온 창고 리모델링의 선두주자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

진행 과정

  1. 1 의뢰 확인

    • 고객이 원하는 개선 방향을 파악
    • 변경 온도대 파악
    • 건축행위에 대한 허가 대상인지 파악
  2. 2 현황 파악

    • 고객의 의뢰를 바탕으로 현황을 파악
    • 현장 답사
    • 문제점 등 파악
    • 기존 도면 검토
    • 변경시 적용해야 할 법규 검토
    • ※ 리모델링 시 대수선에 해당할 수 있으므로 설계사무소와의 협업이 필요할 수 있음.
    • ※ 결로/결빙 등의 보수공사 시 선행으로 하자진단이 요구됨. 하자 내용에 따라서 공사 내용 및 수준이 변동될 수 있음.
  3. 3 의견 제시

    • 도면 작성
    • 컨디션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 제공
    • 결로방지에 최적화된 방법 제시
  4. 4 공사방법 결정

    • 고객과 협력하여 공사 방법 및 범위 결정
    • 협력업체 협의
    • (필요한 경우)인허가 준비
    • 각종 서류 준비
  5. 5 공사 착공

    • 시공계획서 및 시방서에 따른 공사
    • 변경사항 발생 시 고객과 소통하여 진행
  6. 6 시운전

    • 시운전을 통한 온도대 확인
    • 하자 점검
  7. 7 준공

    • 결로방지를 위한 운영방법 설명
    • 에너지절약을 위한 운영방법 설명